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그룹, ‘빨간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홈스쿨링 캠페인 진행

2020-12-11


 

12월 11일부터 연말까지, ‘빨간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캠페인 진행

선착순 9,000명에게 70cm 북트리, 빨간펜 1개월분 학습지 무료 제공

부모 위한 ‘집콕 학습법’ 홈세미나까지, 무료 교육 콘텐츠로 학습공백 최소화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전문 교육 브랜드 교원에듀가 코로나로 인한 학부모들의 홈스쿨링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부모와 아이들이 홈스쿨링 고민을 덜고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교원그룹은 ‘빨간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캠페인을 ‘70cm 북트리’와 ‘스마트 빨간펜 정교재 한 달 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70cm 북트리는 아이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미술활동과 책을 읽을 때마다 트리를 꾸며 나가는 60장의 북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 동안 총 60권의 책을 읽도록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과 성취감도 선물한다.

 

또한, 4-7세 자녀에게는 누리/키즈 빨간펜 중 1개월 분량을, 초등 1-3학년 자녀에게는 스마트 빨간펜 21년 1월호를 제공, 빨간펜과 함께 21년 학습 플랜도 수립해 볼 수 있다. 이 캠페인은 4세 이상 초등 3학년 이하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물은 캠페인에 참여한 선착순 9,000명에게 제공된다.

아이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억하기 위한 ‘트리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집에서 아이와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된다. 아이와 함께 만든 트리라면 유형에 상관 없이 모두 응모 가능하다. 혹시, 트리가 없을 경우 ‘빨간펜! 크리스마스 부탁해’ 캠페인에 참여해 북트리를 꾸며 참여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위니아 에어워셔,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겨울 특집 홈세미나는 12월 11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진행한다. 11일 홈세미나는 현 명지대학교 아동학과 겸임 교수이자 위드심리 상담센터 소장인 ‘박준희 교수’가 들려주는 ‘우리 아이 집중력 향상 노하우’를 담았다. 18일에는 현 초등학교 교사이자 EBS 초등 국어 강좌 인기 강사인 ‘이선희 선생님’이 전하는 ‘겨울방학 맞이 집콕 학습법’을 준비했다. 18일날 홈세미나를 들은 선착순 7,000명에게는 자연나들이 홈스쿨링 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육기관 휴원에 따른 학습 공백 최소화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빨간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캠페인을 준비했다. 특히 늘어난 아이들과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북트리 키트와 더불어 빨간펜 정교재 증정, 교육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며,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우리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