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웰스 ‘웰스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 출시로 라인업 확대

2018-11-07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항암 성분이 풍부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를 추가로 선보이며,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항암쌈채’ 모종패키지는 항암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채소로, 집안에서 손쉽게 채소 섭취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항암쌈채’와 같이 기능성 채소는 효능은 뛰어나지만, 마트나 시장 등 시중에서 구하기가 어렵다. 교원웰스는 다양한 영양과 기능을 가진 기능성 채소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통해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항암쌈채’는 베타카로틴, 글루코나스투틴 등 항암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칼슘과 비타민C의 함유량도 높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항암쌈채’는 기능성 채소지만, 일반 쌈 채소와 같이 쌈이나 샐러드, 겉절이, 전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항암쌈채’ 추가로 웰스팜의 채소 모종패키지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채소 ‘항암채소’를 비롯해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와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가 있다. 채소 모종은 식생활이나 채소 효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관리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2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전달한다. 이때, 웰스팜 기기 세척 및 모종 상태 체크 등 관리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된다.

 

교원웰스는 ‘항암쌈채’ 모종패키지 출시로 웰스팜 라인업을 확대하며 렌탈 가격 정책도 개편했다.

웰스팜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채소 모종의 안정화와 생산 규모 확대 등으로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강화해, 그 혜택을 고객들에게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웰스팜 렌탈 가격을 인하했다. 매월 렌탈료가 최대 1만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종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웰스팜 기기 렌탈에 모종은 별도 구매 가능한 제품을 추가했다. 모종의 정기적인 배송을 원하는 고객과 모종을 원할 때 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향상을 위해 일환이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집안에서 건강한 채소 섭취만으로 암 예방 등 건강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추가,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웰스팜이 단순히 채소를 키우는 것을 넘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 헬시(Healthy) 가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건강 기능성 채소 모종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웰스팜-항암쌈채’ 패키지의 월 렌탈료는 2만8900원(슬림형, 3년 약정), 3만6900원(와이드형, 3년 약정)이다. 항암쌈채 출시를 기념해 ‘웰스팜-항암쌈채’ 패키지를 렌탈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암쌈채와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항암배추로 담근 ‘항암김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