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스위트호텔 남원, ‘2021년 KCA 호텔 어워즈’ 수상

2021-02-15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이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호텔 어워즈’를 수상했다

 

‘2021 KCA 호텔 어워즈’는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에 수여된다. 실 방문객의 기초 평가를 통해 엄선되며, 위생ㆍ음식ㆍ부대시설ㆍ교통접근성ㆍ객실ㆍ직원서비스 총 6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올해에는 스위트호텔 남원을 비롯해 신세계조선호텔, 신신호텔 등 각 지역별 13개 호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남원 지역 랜드마크 호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식음식설,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해 산행이나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양실과 한실 외에도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이나 전주, 담양 등 전라도 내 유명 지역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거점 휴식 장소로 손꼽힌다”라며, “소비자가 인증한 우수 호텔 인증로서,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