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웰스(Wells), ‘생활 맞춤 솔루션’ 담은 신규 브랜드 TV광고 론칭

2020-07-01


 

“변화하는 당신에게 웰스가 맞춥니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생활 맞춤 솔루션’을 소개하는 브랜드 TV광고를 론칭한다. 총 2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웰스 생활 맞춤 솔루션을 타이틀로 1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먼저, 웰스 브랜드 광고 1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신규 브랜드 로고를 활용, 웰스 제품을 이용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남녀노소 모델들이 각자 생활 속에서 웰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웰스팜 등 제품들을 이용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달 중순 공개 예정인 브랜드 광고 2편은 웰스 생활 맞춤 솔루션을 보다 직관적인 영상으로 전달한다. 천편일률적인 맞춤이 아닌,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개인의 생활에 맞춰 함께 변화하는 웰스 솔루션만의 특별함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웰스 공식 SNS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TV광고 속 브랜드 슬로건을 댓글로 남기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웰스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웰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웰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의 모습과 각 개인 생활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쉽게 전달코자 2편의 광고로 선 보이게 됐다”라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솔루션으로써 자리매김과 함께, 웰스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웰스는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교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하고 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환경 가전을 비롯해, 매트리스, 헬스 · 뷰티기기, 홈케어 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

웰스 생활 맞춤 솔루션은 ▲물(Water) ▲공기(Air) ▲생활환경(Living) ▲주방(Cooking) ▲생체리듬(Body) 5가지 카테고리에서 각 개인의 생활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생활 속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웰스가 이를 분석하고,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만들어 나간다.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