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구몬학습, ‘한글이 크는 나무’ 다양한 콘텐츠 담은 전용 스마트 APP 출시

2019-05-07


 

520여 개 콘텐츠가 담긴 스마트 APP으로 집중력 높여, 재미있는 학습 가능

동요·찬트 애니메이션, 재미 활동, 스마트카드, 정리 활동 통해 학습효과 UP!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선보이는 ‘한글이 크는 나무’가 스마트 APP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글이 크는 나무는 만 2~5세 유아를 대상으로 8개월이라는 단기간에 한글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한글학습지다. 특히, 유아의 한글 습득 과정을 분석한 체계적인 5단계 시스템(사물 인지→낱말 읽기→낱글자 읽기→한글 구조 이해→문장 읽기)으로 한글 공부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 또한 동요와 동화, 교구를 통한 다양한 놀이 학습으로 한글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 한글 떼기를 고민하는 유아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마트 APP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 재미 활동, 스마트카드, 정리 활동 4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영상을 통해 동요와 찬트를 따라 부르며 학습을 하기 전에 단어에 친숙해지도록 돕는다. 재미 활동은 퍼즐, 숨은 그림 찾기, 그림 맞추기, 색칠하기를 통해 단어를 한 번 더 익힌다. 스마트카드는 앞면에 그려진 삽화와 뒷면의 단어가 적힌 카드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정리 활동은 게임으로 구성되어 즐겁게 복습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연동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별하다.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APP은 물론 1:1 방문관리와 교구 놀이까지 모든 활동이 학습 내용과 연동된다. 연동 학습은 교재를 기반으로 교구놀이와 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운 내용을 반복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높지 않은 유아가 효과적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유아들은 집중력이 높지 않은 시기이기 때문에 스마트 APP을 통해 동요·찬트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더욱 즐겁게 한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라며 “선별된 총 52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 APP에 담은 만큼 유아의 한글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글이 크는 나무’는 스마트 APP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만 해도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학습을 시작하는 회원에게는 ‘옥스포드 블록 양치세트’를 선물로 준다. 유아 과목의 패키지 할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