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그룹 ‘웰스(Wells)’, LED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출사표

2019-04-04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피부관리를 위한 ‘웰스 LED 마스크’ 출시하며 홈 뷰티기기 시장에 진출한다.

 

웰스는 근적외선을 통한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전용 LED 마스크 모델을 개발해 선보인다. 이번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홈 뷰티기기 렌탈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며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웰스 LED 마스크’는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근적외선 180개, 레드파장 180개 등 총 360개의 LED가 파장을 발생시켜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토록 만들어졌다.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레드파장은 피부 잡티 개선 미 및 주름 개선, 피부 재생 등을 돕는다.

 

‘웰스 LED 마스크’는 얼굴 전체는 물론 턱, 목, 귀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일체형으로 설계되었다. 관리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전체적으로 피부관리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눈가나 입가, 코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는 LED를 집중 배치해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웰스 LED 마스크는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데도 주력했다.

LED 불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국 산업 기술 시험원의 테스트를 통해 LED에 대한 안구 안정성 평가를 받았으며, 임상기관을 통한 객관적인 피부 개선 효과의 검증도 완료했다. 사용 시 답답함이나 불편함을 없애고자 코와 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무선 터치 방식으로 작동돼 별도의 조작부나 선 연결이 필요 없어 편리하다. 청소나 TV 시청 등 가벼운 일상 생활활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1회 20분씩 약 6일간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고기능 미용기기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면서 이번 ‘웰스 LED 마스크’ 렌탈 상품을 출시하며 되었다”며 “향후 LED 마스크 외 기능적 차별화를 통해 다양한 홈 뷰티기기 라인업을 추가로 확대해 나가며, 기존 건강 가전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 문의는 구매는 웰스 홈페이지(www.kyowonwells.com) 및 1588-4113로 하면 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