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구몬학습, 신학기 공부 고민 해결해주는 ‘안심 이벤트’ 진행

2018-09-06


 

공부 고민 남기면, 매주 4명 선정해 교육 전문가가 맞춤 솔루션 제공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신학기를 맞아 9월 28일까지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 전문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공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학부모와 학생이 안심하고 신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 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가 대상이다. 학부모들이 구몬학습 이벤트 사이트에 자녀들의 공부 고민에 대한 글을 올리면, 매주 선정된 4명에게 교육 전문가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두뇌교육학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SBS <영재발굴단>, EBS <60분 부모> 등에 자문 출연한 김영훈 카톨릭의대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전 EBS 입시분석위원이자 <입학사정관제> <진로설계와 창의체험활동>의 저자인 조훈 서정대학교 교수가 맞춤 솔루션을 담당한다. 학부모들은 평소 걱정하던 자녀의 실력에 알맞은 학습 방법이나 공부습관에 대해 맞춤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부고민을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 한달 동안 매주 40명에게 횡성한우 안심세트 (1명), 천연 디퓨저 선물세트(10명), 문화상품권 1만원 권(29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 ‘공부 안심맞춤’ 메시지를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아이와 학부모가 맞춤 솔루션을 받고 공부 걱정에서 벗어나 안심할 수 있는 ‘안심배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마트구몬이 드리는 안심선물로 공부 고민을 해결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정회원들이 받는 서비스를 그대로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구몬은 구몬학습지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다. ▲개인별?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교재 ▲전문 교사의 주1회 1:1 방문 관리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에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하면 전 구성을 완벽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구몬학습의 공부안심 배달 이벤트는 구몬학습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안심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