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5성급 호텔 등극

2018-07-18


 

 

교원그룹의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제주’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시행하는 2018년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상위 등급인 5성 등급을 획득하고, 지난 16일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현판식에는 최성재 교원그룹 호텔사업본부장을 비롯하여 장선하 호텔레져기획부문장, 조희송 스위트호텔 제주 총지배인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5성 등급은 전문가들이 참여한 현장평가 700점와 암행평가 300점,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한 호텔에 부여된다. 현장평가는 호텔 브리핑과 시설 점검, 직원 인터뷰 등을 거쳐 진행되며, 암행평가는 평가요원 2명이 직접 호텔에 1박 2일 투숙하면서 예약·주차·룸서비스·비즈니스센터·식당 등 9가지 항목을 점검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전하고자 객실 및 식음료장 등의 위생과 청결,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친절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한 결과, 지난 6월에 진행된 현장평가와 이후 불시 점검한 암행평가를 모두 통과해 5성 호텔로 인정 받았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고객이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전하기 위한 전 직원들의 노력과 철저한 위생·안전관리 시스템을 꾸준히 구축해 온 점을 인정받아 5성을 획득하게 됐다”며 “이번 5성 획득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가치를 전하는 최고급 호텔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2017년 6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획일화된 호텔의 모습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상급의 시설을 선보이며 제주도 내 부티크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객실별로 다양한 컨셉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며, 가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객실부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각종 세미나, 회의실, 연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주도 내 숨은 맛집으로 평가 받는 제주도 한우전문점 ‘명가’와 야외에서 즐기는 ‘셀프 바비큐(Self BBQ)’,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