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구몬학습, 유아 및 초등 대상 ‘스마트 이야기수학’ 확대·개편

2017-11-20


 

유아 누리과정부터 초등 저학년 교과과정 필수 수학 개념 다뤄

 이야기로 접하고, 연계 문제로 이해 높이고, 체험하며 수학 익혀

11월 신규 회원 창의·사고력 활동집 ‘말랑말랑 브레인북Ⅱ’ 증정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스마트 이야기수학’ 대상을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확대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예비 초등 및 1학년 대상이었던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를 보다 다양한 연령의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새로워진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는 2015년 개정 교육과정을 적용하고, 다양한 디지털 활동을 추가했다. 초등 교과서 속 수학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이야기와 수학적 감각을 깨워주는 체험 콘텐츠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겁게 수학을 익힐 수 있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유아 누리과정과 초등 저학년 수학 교과서에 나오는 필수 수학 개념을 다룬다. 누리과정과 수학 교과서의 커리큘럼에 맞춰 학교에서 배울 개념을 미리 이해하고, 수업에서 놓친 개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이뤄진 ‘스토리텔링 수학’이다. 친근한 이야기와 과학·역사 등 다양한 분야 속 소재로 어려운 수학 개념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내, 책을 어려워하거나 수학이 낯선 아이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통합적 사고력과 배경지식을 확장하는 ‘통합 수학’이다. 과학·사회·예술 등 다른 영역과 연결한 문제를 통해 개념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통합적 사고력을 키우고 배경지식까지 확장할 수 있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보고 듣고 만지며 감각을 깨워주는 ‘체험수학’이다. 유아 대상의 수학 놀이 그림책은 만들기, 그림 딱지, 붙임 딱지 등으로 아이들이 수학과 친밀해지고 즐겁게 익히도록 돕는다. 스마트펜(별도 구매) 활동, AR 콘텐츠(게임, 애니메이션), QR 콘텐츠(영상, 사진)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수학 활동은 아이들이 수학 개념을 직접 체험하며 수학적 흥미를 키움과 동시에 문제해결력과 응용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해준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개념호와 스마트 활동호(유아) 또는 정리호(초등), 특별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구몬선생님이 주 1회 방문해 학습관리를 해주며 월회비는 3만8000원이다. 11월 30일까지 스마트 이야기수학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창의·사고력 활동집 ‘말랑말랑 브레인북Ⅱ’를 증정한다. 구몬수학과 스마트 이야기수학을 같이 신청하면 월회비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