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스마트구몬, 10월 신규 회원 대상 ‘다다다(多多多) 이벤트’ 실시

2017-09-29


 

스마트구몬 신청 회원에게 스마트구몬 액세서리 5종 증정

안전하고 효율적인 스마트기기 활용 위한 필수품으로 구성

7월 사전예약자 5만 명으로 서비스 시작 전부터 인기몰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10월 한 달간 ‘다다다(多多多)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을 신청하는 회원에게 스마트구몬 액세서리 5종을 선물한다. 올바른 스마트 학습 시스템으로 공부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다다다(多多多) 이벤트‘의 사은품인 스마트구몬 액세서리 5종은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기 위한 필수품이다. 키보드일체형 태블릿PC 케이스, 태블릿PC 거치대, 액정보호필름, K-펜·지우개 밴드필통, K-펜 전용 펜심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구몬은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7월 한 달간 실시한 사전예약 이벤트에만 5만명 이상이 몰렸다. 스마트구몬은 국내 대표 학습지 업체인 교원구몬이 기존 학습지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다. ▲개인·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종이교재 ▲교원태블릿PC, K-펜과 K-지우개로 구성된 스마트기기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구몬선생님의 주 1회 방문 관리 등으로 이뤄져 있다.

 

스마트구몬은 교원태블릿PC에서 스마트구몬 앱(App)을 켜고 K-펜과 K-지우개를 사용해 종이교재를 풀면, 직접 쓰고 지우면서 공부한 모든 과정이 데이터로 고스란히 저장된다. 또한 회원이 푼 문제의 채점 결과를 그 다음날 앱을 통해 제공한다. 회원은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보며 오답을 정정하고, 어려운 문제는 1:1 화상 질문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화상 교사는 정답을 알려주기보다는 아이 스스로 문제를 이해하고 답을 찾아가도록 유도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회원은 자연스럽게 복습하며 해당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매일매일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완성하게 된다.

 

구몬선생님은 모든 학습 과정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마트구몬 회원에게 보다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회원이 일주일 동안 얼마나 집중해서 학습지를 풀었는지,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등을 방문 전에 미리 파악할 수 있다. 더 나아가 회원의 실력과 학습 성향에 맞게 진도와 분량을 조정해주고, 동기부여를 하는 등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스마트구몬은 아이의 학습 현황에 관한 정기 리포트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은 학부모들이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시작 시간, 학습 진척률, 오답률 등을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0여 종의 E-Book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태블릿PC는 자녀 안심 서비스로 유해 앱이나 사이트를 차단해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스마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