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 올스토리, 유·초등 대상 '솔루토이 한국사' 선보여

2017-09-12


 

‘솔루토이’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전집 중 하나, ‘솔루토리 한국사’ 개편

시대사와 생활사로 균형 잡힌 한국사를 동화와 노래로 친근하게 익혀

QR 영상, AR 활동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아이들의 호기심 자극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과 과정에 맞춘 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을 선보인다.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은 한국사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흥미롭게 역사를 배우도록 되어 있다. 한국사를 동화와 노래로 자연스럽게 익히고, 다양한 스마트 활동으로 보다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

 

‘솔루토이 한국사’는 2010년 발행 당시, 한 달 만에 3만 세트(80억 원 상당)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솔루토이’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의 대표 시리즈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까지 한국사를 포함 지리·과학 등 총 150만 세트가 판매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은 최신 정보를 담아 새롭게 구성하고, QR 및 AR 기술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공부할 수 있다.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은 시대사와 생활사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균형 잡힌 한국사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시대사(8권)는 역사의 흐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여주고, 생활사(23권)는 의식주·예술·경제·사회·과학으로 나눠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다룬다. 아이들은 재미있는 동화로 흥미를 높이고, 다양한 사진과 일러스트로 보다 쉽게 옛 조상들의 생활 모습을 이해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디오 CD에는 한국사 암기송, 전래 동요 등 총 23곡이 수록돼 있다. 아이들이 신나게 따라 부르며 한국사를 자연스럽게 배우고 다시 한번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QR 영상 62종과 AR 활동 24종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QR 영상은 상황극, 역사 정보 프로그램, 대결 프로그램 3가지 TV 형식으로 제작돼 있으며, 각 권에서 다루는 역사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준다. AR 활동은 문화재와 유물의 제작 과정이나 실제 사용 모습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반달 돌칼, 움집, 금관 등을 만들거나 사용해 보면서 한국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도 있다.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솔루토이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증샷 이벤트로 전집 사진을 찍어 본인의 블로그나 교원의 공식 네이버 카페 ‘북프렌’에 올리면 된다. ‘솔루토이’ 시리즈 중 자신이 생각하는 베스트 전집을 온라인 상에서 투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솔루토이 전집, 백화점 상품권,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솔루토이 한국사’ 개정판은 본책 31권, 별책 2권, 오디오 CD 1장, 전용 앱(App)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7만원이다. 솔루토리 한국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