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제주 감성 담아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

2017-07-06


 

 

 

교원그룹의 ‘스위트호텔 제주’가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마치고 오는 7월부터 새롭게 태어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기존 객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약 5개월동안 객실을 전면 개편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이번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획일화된 호텔의 모습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부티크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리노베이션의 컨셉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달콤한 휴식’으로 기존 호텔에서 찾아보기 힘든 색다른 침실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각 객실은 룸 타입별로 각기 다른 구조와 디자인, 컬러를 반영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의 주요 소재로 원목과 밝은 톤의 대리석을 사용해 제주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전하며, 객실 컨셉트별로 포인트 아이템과 배색컬러를 접목시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투숙객의 유형 및 여행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베드타입, 온돌타입, 패밀리타입으로 세분화했다. 특히 호텔 1층에 위치한 ‘패밀리 타입 객실’은 야외 테라스와 온돌마루, 벙크베드(이층침대)로 구성해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여유로운 야외 테라스는 객실에서 바로 호텔 정원을 이용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복층 구조로 설계된 ‘듀플렉스’는 침실 공간을 2개로 분리해 3인 이상의 친구나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코너 컨셉’은 다크 블루와 골드, 대리석의 조화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파티 장소로 제격이며, 여성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패밀리 풀’은 야외 테라스와 가벼운 물놀이가 가능한 프라이빗 미니풀이 갖춰져 있어 고품격 호텔을 나만의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객실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새롭게 단장된 객실을 이용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라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객실 리노베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호텔의 편리함은 높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된 객실은 투숙객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려 가족, 연인, 친구 어느 누구와 함께해도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