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그룹, 스승의 날 맞아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실시

2017-05-11


 

사회공헌활동 ‘바른인성캠페인’ 일환, 31일까지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실시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도요새선생님에게 손편지 작성해 우편으로 제출

아이들 감사와 존중 의미 깨닫고, 선생님 자부심 느낄 수 있는 기회”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우리 선생님 고맙습니다’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교원그룹이 교육업체 중 최초로 인성을 주제로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바른인성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공모전은 구몬학습, 빨간펜, 도요새잉글리시 등의 회원 및 학부모가 구몬선생님, 교원 에듀플래너, 도요새선생님에게 손편지를 쓰는 방식이다. 회원은 선생님에게 손으로 직접 편지를 쓰며 감사와 존중에 대해 깨닫고 선생님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다.

 

교원그룹 ’우리 선생님 고맙습니다’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구몬선생님이나 에듀플래너에게 편지지 양식을 직접 신청하거나 구몬학습 또는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편지를 작성한 후, 본사로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교원그룹은 당선된 회원과 선생님에게 총 4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아이들의 편지를 해당 선생님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공모전 심사 결과는 6월경에 발표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이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을 1:1로 만나 학습 및 독서관리를 해주는 전국 2만여 명의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들이 선생님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교원그룹은 지난 4월 25일 ‘바른인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위해 물품 지원 및 장학금 지급 등을 위해 사용된다. 이외에도 교원그룹은 ‘바른인성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른인성 교재’를 발행해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약 70만부를 제공하고, 참여형 프로그램인 ‘바른인성 캠프’ 개최, 지역아동센터의 인성프로그램 후원 등을 실시했다.(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