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구몬, 스마트학습 교구 ‘구몬 스마트펜’ 리뉴얼

2017-04-27


 

 

대용량 메모리, 대출력 스피커, 블루투스 등 편의성 고려해 업그레이드

내 손안의 선생님 ‘구몬 스마트펜’, 실력은 물론 학습 습관 형성 도와

리뉴얼 출시 기념, 스마트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스마트학습 교구인 ‘구몬 스마트펜’을 리뉴얼 출시한다. 회원들이 구몬 스마트펜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고 학습 효과도 높일 수 있도록 기존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기념해 교원구몬은 스마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구몬 스마트펜은 대용량 메모리와 대출력 스피커를 지원한다. 먼저 용량을 2배(16GB)로 늘렸다. 구몬학습이 제공하는 전체 음원의 95%을 한꺼번에 저장할 수 있어 음원을 추가하기 위해 저장공간을 확인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또한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대출력 스피커를 장착, 회원들이 보다 생생하게 성우의 목소리를 듣고 더욱 몰입해서 듣기 및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구몬세상 앱(App)을 켜고 스마트펜으로 교재를 터치하면 관련 영상을 태블릿PC나 스마트폰 등으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음원 관리자 프로그램인 ‘스마트펜 매니저’도 새로운 서비스 중 하나다. 구몬세상 앱 또는 PC용 버전을 다운받아 음원 추가 및 삭제, 저장공간 등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구몬 스마트펜은 회원이 교재에 나온 지문을 스마트펜으로 터치하면 전문 성우가 정확한 발음으로 해당 내용을 실감나게 구연해 주는 스마트학습 교구다. 외국어 과목의 경우,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 원어민의 발음과 비교하며 듣기, 말하기 등을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공부 습관이 제대로 잡히지 않고 학습 집중력이 부족한 유아 및 미취학 회원들에게는 필수 학습 교구로 ‘손 안의 선생님’으로 통한다. 학습 실력은 물론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몬 스마트펜을 활용할 수 있는 과목은 총 9가지로 구몬영어·한자·일어·중국어·스마트 이야기독서·수학, 이야기 수학, 한글이 크는 나무·영어가 크는 나무가 해당된다.

 

구몬 스마트펜 리뉴얼 출시에 따라, 교원구몬은 5월부터 스마트 멤버십(12개월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말하고 보이는 세계지도 스티커북’ 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스마트 멤버십 대상 과목은 한글·영어가 크는 나무, 스마트 이야기독서, 구몬일어·영어·중국어 총 6가지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