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 웰스, 이영애와 함께 ‘웰스tt 헬스’ 광고캠페인 진행

2017-04-14


 

“건강한 물 마시기, 건강한 생활습관의 시작”

교원 웰스, 이영애와 함께 ‘웰스tt 헬스’ 광고캠페인 진행

 

 

환경가전 전문브랜드 교원 웰스는 전속모델 배우 이영애와 함께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은 물 한잔도 내 몸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똑똑하게 마신다는 콘셉트로, ‘웰스tt 헬스’ 정수기와 함께 건강한 삶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웰스tt 헬스’ 정수기를 통해 6개 항목의 체성분을 측정, 자신의 몸 상태를 파악하고 체수분 및 미네랄 수치에 따라 하루에 필요한 물 섭취량을 정확히 알고 마시는 이영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단순히 깨끗한 물 제공을 넘어 신체 건강정보를 정확히 알고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혁신 기술을 탑재한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특징과 올바른 물 마시기로 시작하는 건강한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부각한다.

 

교원 웰스는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영상 공감 이벤트’를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웰스tt 헬스 마이크로사이트(www.kyowonwells.com/wellstt)에서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는 ‘웰스tt 헬스’ 영상을 보고, 가장 공감 가는 영상 하나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참여자 중 총 555명을 선정해 ‘웰스tt 헬스’ 정수기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6일 교원 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건강한 물을 체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건강 배달’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건강 배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집으로 직접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웰스tt 헬스’ 정수기에서 출수한 물을 전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영애씨를 활용한 광고 진행 후 브랜드 선호도뿐 아니라 매출 상승 효과도 나타나고 있어 올해도 이영애씨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는 도시적인 이미지로 새롭게 변신을 꾀한 이영애씨 모습이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혁신 기술을 잘 표현해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애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은 교원 웰스 홈페이지, 지상파 및 케이블TV 등 주요 TV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웰스tt 헬스’는 직수형 정수기에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 ‘헬스 키트(Health Kit)’가 결합된 신개념 환경가전이다. 기존 웰스tt 정수기의 정수 성능 및 위생성, 물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정수기 사용 시 몸 상태에 따라 보다 건강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