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라이프, ‘다(多)드림’ 홈쇼핑 판매 돌입

2016-12-23


 

“홈쇼핑 판매 진출로 채널 다변화…신규 고객 적극 공략”

 

교원라이프는 토탈라이프케어 상조상품 ‘다(多)드림’의 TV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TV홈쇼핑 판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NS홈쇼핑에서 첫 방송되며, 2017년에는 방송횟수와 홈쇼핑 채널을 보다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교원라이프는 TV홈쇼핑을 통해 상조와 가전, 생활혜택이 결합된 ‘다드림’을 선보임으로써 상조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공략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다드림 299’는 월 2만9900원으로 장례에 대한 안심과 여가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토탈라이프케어 상조상품이다. 장례 및 의전서비스와 함께 LG전자의 안마의자, 실버케어 서비스, 교통상해보험, 호텔리조트 멤버십 등 다양한 생활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안마의자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LG전자 안마의자와 동일제품이며, 안마의자를 원치 않을 경우에는 TV나 냉장고 등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다.

 

이번 판매 방송을 통해 상담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교원그룹의 구몬학습 교재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몬선생님이 직접 방문해 이야기책, 수학학습교구 등 자녀 나이에 맞는 교재를 전달하며 학습활용법까지 함께 전한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상조 상품 선택 시 고객들이 가장 눈여겨보는 것이 안전성인 만큼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다드림’의 상품 구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교원라이프의 재무안전성에 대해 상세히 설명, 고객들에게 적극 알릴 것”이라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계기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드림’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라이프는 교원그룹의 30여년 고객관리 노하우와 인프라를 토대로 한 라이프서비스 전문브랜드다. 교원그룹의 탄탄한 재무안정성과 제 1금융기관(신한은행)의 납입금 지급 보증으로 안전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