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교원 웰스, ‘웰스 tt’ 정수기 굿디자인 및 핀업 디자인 어워드 2관왕

2016-12-05


 

교원 웰스의 '웰스 tt’ 정수기가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굿디자인 어워드’와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전제품 부문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어, 제품기술력에 이어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굿디자인상은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웰스 환경가전의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웰스 tt’ 정수기는 물탱크는 물론 냉각탱크까지 모두 없앤 3세대 직수형 정수기로, 정수기 본연의 위생 기능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을 적용해 작동의 편리성, 심미성, 기능성을 모두 높인 점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정수기 내부 고여있는 물을 모두 제거해 오염 요소를 원천 차단한 웰스 tt의 특장점인 위생성을 화이트 외관의 간결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세련미를 전한다. 전면에 메탈릭 실버의 세로 라인을 적용해 시원한 물이 떨어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전달하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터치 디스플레이의 LED 라이팅은 작동 및 물 온도에 따라 색상 변화를 줘 감성미를 더하며, 사용자 눈높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해 편의성 면에서도 뛰어나다.

 

이와 함께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웰스 tt’와 함께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가 가전제품 부문 ‘Best 100’에 선정돼 2개 제품이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교원 웰스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웰스 tt’의 위생성과 혁신적인 제품력을 강조하고자 화이트와 실버 소재를 사용해 깨끗함을 부각한 점과 조작부의 LED 컬러 변화로 물 온도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감성적 디자인을 추구한 노력을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웰스 브랜드 가치에 따라 고객들이 건강하고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고객 중심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 웰스디자인연구소는 이번 ‘굿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국내외 권위 있는 디자인상을 연이어 수상함으로써 웰스 브랜드의 디자인 경쟁력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아왔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와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KAID)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3대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끝)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