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검색

초등학생 대상 여름 방학 참가자 모집, 출시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유럽/미국 프리미엄 투어부터 단기 영어캠프까지 총 11종 프로그램 출시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체험학습 포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해외 체험학습 및 해외 영어캠프’ 서비스를 선보인다. 2019년 여름방학을 위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출시된 이번 해외 프로그램은 총 11종으로 교원그룹만의 10년간 체험학습 노하우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 체험 서비스는 2015년 개정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핵심역량 중 하나인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공동체 역량은 지역, 국가, 세계 공동체의 구성원에게 요구되는 가치와 태도를 가지고 공동체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와 같은 역량은 다양한 국가의 문화를 경험하고, 타인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면서 기를 수 있다.   먼저 해외 체험학습은 문화, 예술, 역사, 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의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럽/미주/아시아 지역의 총 7개 프로그램의 구성이다. 다빈치의 행적을 좇으며 르네상스 문화예술을 직접 접할 수 있는 체험과, 아시아의 글로벌 허브에서 다문화를 체험하는 싱가포르 문화 탐방 등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영어캠프는 4주 일정을 기본으로 진행된다. 연령, 수준, 커리큘럼 특징에 따라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스쿨링 캠프, 호주 스쿨링 캠프, 미국 스쿨링 캠프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는 1:1 수업으로 단기간에 가장 큰 학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학습뿐 아니라 놀이를 통한 경험까지 채울 수 있어 큰 인기다.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관계자는 “교원의 해외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단순히 1회 체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교원그룹의 전집을 통한 연동학습과 이력 관리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해외 체험학습 및 영어캠프 참가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외 체험학습의 경우 원할 경우 성인도 참여 가능하다. 또한, 6월 30일까지 프로그램별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홈페이지(www.sinnandashcool.com) 또는 고객센터(02-397-2660/2666)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은 캠프, 일일 체험학습, 개별 체험학습, 해외체험 등 체험학습에 필요한 정보 탐색부터 신청까지 원스톱(one-stop) 맞춤 서비스를 지원한다. 자녀 교육을 위한 팁, 체험 장소와 관련 있는 도서 소개 등 연계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추천해 준다. ‘맞춤 검색’ 기능으로 과목과 학년, 원하는 날짜를 지정한 다음 체험학습 선생님을 선택하면, 추천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체험학습 이력 관리 서비스’로 체험학습 보고서를 쉽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다. (끝)  

실시간으로 퀴즈 풀고 댓글 통해 소통하며, 즐겁고 특별한 경험 선사 친근한 MC와 다양한 상식문제 풀며 지식도 쌓고 학습 흥미도 높여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스마트 빨간펜이 회원 대상으로 윌 1회 실시간 진행하는 오픈채팅 퀴즈 쇼인 ’스마트 빨간펜 LIVE 퀴즈 쇼’(이하 LIVE 퀴즈 쇼)를 최근 론칭했다. LIVE 퀴즈 쇼는 퀴즈와 교육이 만나 회원과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학습 서비스로, 자사의 회원들에게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소통의 창구를 넓히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LIVE 퀴즈 쇼는 매월 1회, 마지막 목요일에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쌍방향 퀴즈 쇼다. 회원들은 상식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문제를 풀고, 동시에 접속한 친구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지난 3월 첫 방송 이후 2회 만에 누적 참여자 수 2만 4천 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원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위해 퀴즈를 진행하는 MC들도 특별한 콘셉트를 선보인다. 저학년 대상으로 친근함을 강조한 MC ‘큐깨비’는 퀴즈를 좋아하는 귀여운 도깨비라는 뜻으로 발랄한 매력으로 회원들에게 다가간다. 고학년 MC ‘QJ킹’은 퀴즈자키(Quiz+Jockey)의 줄임말로, 첫 방송부터 곤룡포를 입고 등장하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퀴즈는 고학년과 저학년으로 나뉘어 학년별 난이도에 맞추어 출제된다. 다양한 영역의 상식 문제를 다루며 실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퀴즈 쇼 전에 모니터링을 하는 등 난이도를 알맞게 조절하고 있다. 또한 매일 스마트 빨간펜 APP에 접속 시 제공되는 ‘데일리 팝 퀴즈’를 통해 하트를 모으면 LIVE 퀴즈 쇼에서 퀴즈를 틀려도 부활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도록 구성하여 학습 동기를 더욱 높였다. 이를 통해 상식을 높이면서, 매일 규칙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스마트 빨간펜 LIVE 퀴즈 쇼’는 회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한편,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는 스마트 빨간펜만의 새로운 ‘소통의 창구’”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퀴즈 쇼를 통해 딱딱한 학습이 아닌 재미와 소통이 가득한 즐거운 학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LIVE 퀴즈 쇼는 만점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LIVE 퀴즈 쇼 인증샷 찍기’,스마트 빨간펜 회원들의 선호도를 알아보는 ‘일심동펜 문제 출제 이벤트’ 등 매달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끝)          

520여 개 콘텐츠가 담긴 스마트 APP으로 집중력 높여, 재미있는 학습 가능 동요·찬트 애니메이션, 재미 활동, 스마트카드, 정리 활동 통해 학습효과 UP!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선보이는 ‘한글이 크는 나무’가 스마트 APP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글이 크는 나무는 만 2~5세 유아를 대상으로 8개월이라는 단기간에 한글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한글학습지다. 특히, 유아의 한글 습득 과정을 분석한 체계적인 5단계 시스템(사물 인지→낱말 읽기→낱글자 읽기→한글 구조 이해→문장 읽기)으로 한글 공부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 또한 동요와 동화, 교구를 통한 다양한 놀이 학습으로 한글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 한글 떼기를 고민하는 유아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마트 APP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 재미 활동, 스마트카드, 정리 활동 4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영상을 통해 동요와 찬트를 따라 부르며 학습을 하기 전에 단어에 친숙해지도록 돕는다. 재미 활동은 퍼즐, 숨은 그림 찾기, 그림 맞추기, 색칠하기를 통해 단어를 한 번 더 익힌다. 스마트카드는 앞면에 그려진 삽화와 뒷면의 단어가 적힌 카드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정리 활동은 게임으로 구성되어 즐겁게 복습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연동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별하다.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APP은 물론 1:1 방문관리와 교구 놀이까지 모든 활동이 학습 내용과 연동된다. 연동 학습은 교재를 기반으로 교구놀이와 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운 내용을 반복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높지 않은 유아가 효과적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유아들은 집중력이 높지 않은 시기이기 때문에 스마트 APP을 통해 동요·찬트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더욱 즐겁게 한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라며 “선별된 총 52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 APP에 담은 만큼 유아의 한글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글이 크는 나무’는 스마트 APP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만 해도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학습을 시작하는 회원에게는 ‘옥스포드 블록 양치세트’를 선물로 준다. 유아 과목의 패키지 할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거실 넘어 학교, 관공서로 가는 웰스 공기청정기”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는 학교, 유치원을 비롯한 공공 및 상업시설을 겨냥한 31평형대(102.4㎡)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교원 웰스에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가장 넓은 청정 면적 102.4㎡(약 31평형)를 갖춘 제품이다. 공기 청정 면적을 강화해 학교나 유치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시설 등 넒은 공간을 청정하는 용도로 출시한 제품이다. 대형 제품을 원하는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넓어진 청정 면적에 맞춰 기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제품 양면에 필터를 탑재한 ‘듀얼 필터 시스템’으로 강력한 청정 성능을 나타낸다. 양면의 필터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먼지를 빠르게 빨아들이고 공기를 정화시켜 짧은 시간 사용해도 공기 청정 효율이 좋다. 탈취 성능 또한 96% 이상을 나타낸다.   필터 또한 ‘계절 특화 필터’를 장착했다. 계절 특성에 맞춰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습기로 악취가 자주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극심한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가 있으며,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해 계절 맞춤형 관리서비스를 진행해 4계절 내내 최적의 공기 청정 성능을 유지한다.   학교 교실이나 어린이집 등 아이들이 활동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3중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실수로 제품이 기울거나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도감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아이들이 장난으로 제품 커버를 열어볼 경우 위험을 방지하고자 ‘필터커버 감지 센서’로 작동을 멈추게 했다. 또한 ‘차일드 락(Child Lock)’ 기능으로 작동 잠금 장치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아이들이나 공부하거나 사무실 업무에 방해되지 않도록 ‘저소음 유로 시스템’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 했다. 최강 모드로 작동해도 사무실 소음과 유사한 52.5dB(데시벨) 정도로 조용하다. 제품 하단에 바퀴를 부착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미세먼지 이슈가 확산되면서 넓은 공간을 청정하는 대형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신제품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학교나 관광서 등 B2B는 물론 넓은 청정 면적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다양한 평형대의 라인업을 선보임으로써 공기청정기 계정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월 렌탈료는 4만9900원이며,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방문 관리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제품 설명과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끝)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