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타이틀라인
교원뉴스

 

  • 홈 >
  • >
검색

  교원그룹의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제주’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시행하는 2018년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상위 등급인 5성 등급을 획득하고, 지난 16일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이번 현판식에는 최성재 교원그룹 호텔사업본부장을 비롯하여 장선하 호텔레져기획부문장, 조희송 스위트호텔 제주 총지배인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5성 등급은 전문가들이 참여한 현장평가 700점와 암행평가 300점,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한 호텔에 부여된다. 현장평가는 호텔 브리핑과 시설 점검, 직원 인터뷰 등을 거쳐 진행되며, 암행평가는 평가요원 2명이 직접 호텔에 1박 2일 투숙하면서 예약·주차·룸서비스·비즈니스센터·식당 등 9가지 항목을 점검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전하고자 객실 및 식음료장 등의 위생과 청결,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친절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한 결과, 지난 6월에 진행된 현장평가와 이후 불시 점검한 암행평가를 모두 통과해 5성 호텔로 인정 받았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고객이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전하기 위한 전 직원들의 노력과 철저한 위생·안전관리 시스템을 꾸준히 구축해 온 점을 인정받아 5성을 획득하게 됐다”며 “이번 5성 획득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가치를 전하는 최고급 호텔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2017년 6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획일화된 호텔의 모습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상급의 시설을 선보이며 제주도 내 부티크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객실별로 다양한 컨셉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며, 가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객실부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각종 세미나, 회의실, 연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주도 내 숨은 맛집으로 평가 받는 제주도 한우전문점 ‘명가’와 야외에서 즐기는 ‘셀프 바비큐(Self BBQ)’,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끝)

역대 최대 응시자인 4만 8천여 명 참가, 합격률 70.8%로 3만 4천여 명 우수회원 배출 우수회원에게 구몬장학금과 일본 해외 연수, 교원 올스토리 전집 증정 등의 혜택 제공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지난 5월에 열린 ‘제22회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인 4만 8천여 명이 참가했으며, 이중 70.8%인 3만 4천여 명이 우수회원의 자격을 얻었다.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는 업계 최대 규모의 수학경시대회로 전국 지정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 구몬학습 지국 등 130여개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구몬학습은 수학 인재를 양성하고 회원들이 그 동안 다져온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구몬수학으로 1~2년 이상 학습한 유아 및 중학교 3학년까지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학습 수준에 따라 응시 단계를 정한 뒤 시험을 통해 실력을 점검했다.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인정받은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정된 구몬 장학생은 총 30명이며 대학 입학 시에 장학금 300~400만 원이 지급된다. 또한 학년별 성적우수자에게는 일본 연수의 기회와 교원 올스토리 전집 등이 포상으로 제공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회원들의 수학 능력 향상과 자기 진단을 위해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예년보다 많은 학생들이 우수회원으로 거듭나며 우수한 실력을 뽐냈다. 앞으로도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가 학생들의 수학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그룹은 국내 수학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1999년부터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를 실시해 왔다. 총 22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안 74만 3000여 명의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대회 결과는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임직원과 자녀들이 함께하는 ‘엄마?아빠 회사 체험캠프’를 7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충남 도고에 위치한 교원연수원에서 진행했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엄마?아빠 회사 체험 캠프’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구몬학습 및 빨간펜, 웰스 등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자는 취지에서 첫발을 내디뎠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이 자녀와 함께 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받아 참가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캠프 역시 ‘부모와 자식간의 소통과 공감’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먼저 임직원들은 부모가 자녀를 대할 때 가져야 할 소통의 자세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부모의 역할 이해, 아이와 마음 나누는 방법, 감정 코칭 등에 대해 배웠다. 부모가 강의를 듣는 동안, 자녀들은 부모님을 생각하며 편지를 준비했다. 저녁시간에는 부모들이 미리 준비한 영상편지와 아이들의 편지를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미니올림픽’은 임직원과 자녀가 함께 서로 힘을 합쳐 뛰고 달리며 서로의 체온을 느낄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엄마?아빠 회사 체험캠프’를 통해 임직원과 자녀들은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도 가졌다. 지난 2000년 한국 건축 문화 대상을 수상했을 만큼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교원연수원 도고에서 캠프가 진행됐기 때문이다. 임직원과 자녀들은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임직원에게는 자녀들과 함께할 소통의 시간을, 자녀들에게는 엄마?아빠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엄마?아빠 회사 체험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며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영어로 탐구하고 영어로 상상하는 호기심 영어 창작 동화 ‘도요새 호기심Q’를 출시했다. ‘도요새 호기심Q’는 30여 가지 호기심 질문을 바탕으로 구성된 영어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이 영어 실력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창작 영어 동화’다.   ‘도요새 호기심Q’는 융합 사고력과 영어 학습 능력을 동시에 길러준다. 호기심을 풀어가는 내용의 흥미진진한 창작 동화와 권말 활동을 통해 창의성과 융합 사고력을 키우며, 영어 학습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동물, 식물, 우주, 신체, 세계 등 다양한 분야의 호기심 질문이 각 권에 담겨있어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영어 학습도 놓치지 않도록 영어교과과정 의사소통목록에서 선정한 30개의 필수 영어 구문표현을 반복 노출하여 자연스럽게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생생한 표현과 감수에도 공을 들였다. 영미권 전문 작가가 집필진으로 참가했으며,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진행한 것. 미국?캐나다 등 영미권 국가 출신의 원어민 작가 16인이 집필진으로 참가해 자연스러운 영어 표현을 담아냈고, 줄리 우드 교육학(하버드교육대학원) 박사가 감수를 거쳐 ‘필수 회화와 단어’ 등을 점검했다.     동화를 읽고 난 후에는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이야기 복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동화내용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Book Cinema 영상을 보면서 아이들은 읽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보고 듣는 즐거움까지 느끼며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별책으로 제공되는, Song book은 몸을 저절로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30곡의 노래와 화려한 그래픽의 3D 율동 영상을 따라 하며 필수 영어 표현을 재미있게 체득할 수 있다.   스마트 단어 카드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150개의 필수 단어로 만들어진 스마트 단어 카드는 놀이하며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어의 철자, 의미 발음을 효과적으로 익히면서 아이들의 영어 실력의 뿌리인 어휘력을 튼튼하게 다져준다.   도요새 호기심Q는 총 30권의 이야기책과 별책 Song Book 1권, 스마트 단어 카드 150장과 CD 5장, 도요새 호기심Q APP, 영상 60편(Book Cinema 30편, 3D 율동 애니메이션 30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5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