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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진로 찾기 프로그램 ‘꿈그루 멘토링’ 실시

교원그룹, 진로 찾기 프로그램 ‘꿈그루 멘토링’ 실시

6주 동안 자기이해-진로탐색-시간관리-학습관리 총 4가지 과정으로 운영 교원그룹의 학습 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맞춤 서비스 제공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120명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초등 5학년부터 중등 1학년을 대상으로 진로 찾기 프로그램인 ‘꿈그루 멘토링’을 실시한다. 7월부터 6주 동안 아이들에게 진로 찾기는 물론 설계와 학습 방법 등에 대한 교육전문가의 가이드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해 구체적으로 고민해 보고, 꿈을 이루기 위한 실질적인 방법을 찾아가는 기회다.                                                                                         꿈그루 멘토링은 교원그룹의 교육전문가들이 아이들을 일대일로 진로설계 및 학습관리 등을 코칭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은 자기이해-진로탐색-시간관리-학습관리 총 4가지 과정으로 진행되며, 교원그룹이 수년간 축적해온 사례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고 이해하는 과정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진로 찾기와 함께 공부습관을 점검하고 보다 효율적인 시간관리와 올바른 공부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꿈그루 멘토링 발대식은 오는 7월 22(토)일 교원 별관교육장에서 열린다. 꿈을심는교육연구소 홍기운 소장이 ‘진로 찾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모든 과정 후에는 회원들에게 수료증과 함께 활동 이력을 담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 중 우수회원을 선정해 사례 발표 시간을 갖고 시상한다.   꿈그루 멘토링은 오는 26일(월)부터 7월 7일(금)까지 빨간펜 수학의 달인 및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20명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5만원이며, 빨간펜 수학의 달인과 스마트 빨간펜 멤버십 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www.dal-g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끝)

2017-06-22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회원 20만 돌파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회원 20만 돌파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방식으로 2년만에 회원 20만 명 돌파, 스마트러닝 시장 선도 학습 멘토 TV, 플러스 강좌, 교원 스마트맘 등 초등 스마트 빨간펜 서비스 강화 “최고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아이들의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에 기여할 것”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스마트 빨간펜’이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2015년 6월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방식으로 초등 대상의 스마트 빨간펜을 선보인 후 2년만이다. 그 동안 스마트 빨간펜은 초등에 이어 키즈(5~7세), 누리(3~5세)까지 대상을 확대해 왔다. 아이들이 누리과정부터 초등 교과과정을 보다 체계적으로 공부하도록 이끌며 국내 유·초등 스마트러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스마트 빨간펜은 ‘종이 교재 중심의 기존 공부 방식을 바탕으로 스마트기기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교원그룹만의 스마트 교육철학을 담고 있다. 대표적으로 초등 스마트 빨간펜은 교원그룹의 31년 교육 노하우로 만들어진 초등 전과목 학습지 ‘빨간펜’으로 공부하도록 구성돼 있다. 교원스마트펜과 전용 태블릿PC는 공부하는데 필요한 자료를 손쉽게 찾아준다. 모르는 문제를 교원스마트펜으로 터치하면, 핵심 개념을 설명해 주는 강의, 멀티 영상, 사진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태블릿PC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첨삭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2주년을 맞아 스마트 빨간펜은 콘텐츠 및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학습 멘토 스마트 빨간펜 TV’는 전문 강사가 학습 멘토로서 초등학생을 위한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스마트 빨간펜을 활용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비법 등을 소개한다. ‘스마트 빨간펜 플러스(PLUS) 강좌’는 교과 연계 및 수행평가 대비 강좌, 자녀 학습 코치를 위한 학부모 특강 등 총 470여 개의 특별 강좌를 제공한다. ‘교원 스마트맘’은 회원 학부모들을 위한 서비스다. 개인 스마트폰에 해당 앱(App)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녀의 스마트 학습 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유아를 위한 스마트 빨간펜은 3~5세 대상 누리 스마트 빨간펜, 5~7세 대상 키즈 스마트 빨간펜으로 나뉜다. 키즈 스마트 빨간펜은 음악, 미술, 체육 등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초등 교과과정에 나오는 주제들을 미리 살펴보도록 구성돼 있다. 아이들이 학습 편식 없이 다양한 영역을 익히도록 이끌어주며 교재 외에 놀이하듯 즐겁게 익힐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누리 스마트 빨간펜은 누리과정 통합 활동 학습지다. 누리과정 전 영역을 통합적으로 다루며, 생생한 스마트 영상과 다양한 체험 놀이로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하도록 돕는다.   스마트 빨간펜 2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교원그룹은 오는 19일(월)까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누리, 키즈, 초등 스마트 빨간펜 계약 고객에게 초등 학습자료, 유아 학습교구, 태블릿PC 거치대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스마트 빨간펜은 이례적으로 TV홈쇼핑을 통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교원그룹만의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방식을 알려왔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2년만에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학습 실력은 물론 흥미를 갖고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끝)

2017-06-13

교원 웰스,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4년 연속 1위’

교원 웰스,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4년 연속 1위’

  교원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생활가전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 됐다. 4년 연속 동종 부문 1위 기록이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41개 산업의 247개 기업 및 기관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내 16개 항목 중 △고객맞이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을 포함한 대부분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탁월한 서비스 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평점 94점으로 국내 생활가전 산업 중 최고 점수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올바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고객 만족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세우고 이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기업 전반으로 들어오는 고객의 문의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VOC(Voice of customer)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모든 상담직원이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해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A/S,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하고 고객 요구사항을 한번의 통화로 처리함으로써 대기시간 단축은 물론, 고객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상담 결과는 사례별로 분석해 영업현장부터 경영층까지 신속히 전달, 공유함으로써 철저한 원인 규명으로 재발방지에 힘쓰며 향후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단계에 반영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친절도 지표인 고객맞이와 상담태도 항목에서 경쟁사를 크게 웃도는 점수를 받아, 4년 연속 콜센터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교원 웰스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담사들의 역량 및 근무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2017-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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