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주요뉴스
교원뉴스
교원 올스토리, 유아 대상 ‘조물조물 탐구놀이’ 선보여

교원 올스토리, 유아 대상 ‘조물조물 탐구놀이’ 선보여

생명·자연현상·생활과 물질·기계와 도구·교통 기관 5개 영역, 30개 주제 다뤄 누리과정과 연계된 생활 속 주제를 흥미로운 창작동화로 친근하게 접해 팝업 만들기, 조작 활동, 스마트 체험 등으로 재미있게 놀며 배울 수 있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과 과정에 맞춘 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유아를 대상으로 ‘조물조물 탐구놀이’를 선보인다. ‘조물조물 탐구놀이’는 아이들의 일상생활 속 호기심을 채워준다. 누리과정과 연계된 생활 속 주제를 창작동화로 읽고, 팝업 만들기와 조작 활동, 스마트 체험을 통해 궁금증은 해결하고 탐구심을 기를 수 있다.   교원 올스토리의 ‘조물조물 탐구놀이’는 “날씨는 왜 바뀔까?” “청소기는 어떻게 먼지를 빨아들일까” 등 유아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갖게 되는 호기심 가득한 소재를 다룬다. 생명·자연현상·생활과 물질·기계와 도구·교통 기관 5가지 영역에 걸쳐 총 30개의 주제를 소개한다. ‘조물조물 탐구놀이’는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 주제를 흥미로운 창작동화로 보여준다. 특히 다양한 등장인물과 주제에 따른 이야기 구성 그리고 국내 유명 작가들의 일러스트로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접하도록 돕는다. 권말 활동을 통해 해당 동화와 연계된 누리과정 내용도 익힐 수 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며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것도 ‘조물조물 탐구놀이’의 장점이다. 청소기·자동차·배 등을 직접 오리고 붙이며 팝업을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과학의 원리와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손전등으로 어두운 밤의 모습을 살펴보거나 필름을 이용해 움직이는 그림을 관찰하는 등 조작 활동으로 과학의 원리를 흥미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양한 QR 영상과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스마트 활동 등 총 30종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해당 주제를 더욱 생생하게 탐구할 수도 있다.   ‘조물조물 탐구놀이’는 본책 30권, 팝업 만들기 북, 양면테이프 세트, 전용 앱(App)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2017-08-10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유아 입문용 ‘파닉스 코스’ 선보여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 유아 입문용 ‘파닉스 코스’ 선보여

파닉스 코스, 영어의 기초가 되는 알파벳과 발음 등 익힐 수 있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와 스마트 교재로 체계적인 영어 학습 가능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디지털 영어학습 멤버십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가 유아(5~7세) 대상의 ‘파닉스(phonics) 코스’를 선보인다. 파닉스 코스는 초보 영어 학습자를 위한 단계로, 영어의 기초가 되는 알파벳과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다. 회원들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와 스마트 교재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는 물론 기초 실력을 기를 수 있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의 파닉스 코스는 기존 3단계(Ground-Mountain-Sky)의 도입 과정이며, 학습기간은 총 52주다. 영어를 처음 배우는 유아 회원들이 몰입해서 공부하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먼저 흥미진진한 ‘3D 스토리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알파벳의 모양과 파닉스 규칙, 기초 회화 문장을 익힐 수 있다. ‘인터랙티브북’은 손으로 화면을 터치하면 그림이 움직이도록 되어 있어, 해당 학습 단어를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다. ‘체조와 율동 영상’은 몸으로 알파벳 모양을 만들기, 단어의 의미를 몸으로 표현하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루하지 않게 학습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해준다. 흥겹게 따라 부르며 단어를 익히는 ‘챈트 애니메이션’과 파닉스 전용 앱(App) 활동도 아이들이 놀이하듯 즐겁게 영어를 익히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이끈다.   또한 파닉스 코스는 4종의 스마트 교재를 제공한다. 도요새잉글리시 앱으로 학습한 알파벳과 파닉스 규칙을 효과적으로 복습하고, 심화·확장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워크북’은 앱을 통해 배운 내용을 재미있는 활동으로 복습하고, 인터렉티브 그림책인 ‘스마트스토리북’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연동, 창의적인 스티커 활동 등으로 영어와 친해지도록 해준다. ‘스마트픽셔너리’와 ‘스마트알파벳&파닉스상자’는 실생활 기초 어휘 학습, 반복을 통한 단어 익히기 등에 효과적이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스는 ▲스마트 기기(교원스마트펜, 전용 태블릿PC) ▲스마트 앱(도요새잉글리시 및 멤버십 App) ▲스마트 교재로 구성돼 있다. 교원스마트펜으로 스마트 교재를 터치하면, 연관된 디지털 콘텐츠를 전용 태블릿PC로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주 1회 영어 전문 선생님과의 1:1 화상 수업으로 일주일 동안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부족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400여권의 다양한 play-book과 e-Book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부모들은 교원스마트맘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파닉스 코스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 회원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영어와 친해지고, 알찬 스마트 교재로 배운 내용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몰입하는 자기주도 영어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끝)

2017-07-13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제주 감성 담아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제주 감성 담아 객실 리노베이션 오픈

    교원그룹의 ‘스위트호텔 제주’가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마치고 오는 7월부터 새롭게 태어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기존 객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약 5개월동안 객실을 전면 개편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이번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획일화된 호텔의 모습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부티크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리노베이션의 컨셉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달콤한 휴식’으로 기존 호텔에서 찾아보기 힘든 색다른 침실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각 객실은 룸 타입별로 각기 다른 구조와 디자인, 컬러를 반영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의 주요 소재로 원목과 밝은 톤의 대리석을 사용해 제주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전하며, 객실 컨셉트별로 포인트 아이템과 배색컬러를 접목시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투숙객의 유형 및 여행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베드타입, 온돌타입, 패밀리타입으로 세분화했다. 특히 호텔 1층에 위치한 ‘패밀리 타입 객실’은 야외 테라스와 온돌마루, 벙크베드(이층침대)로 구성해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여유로운 야외 테라스는 객실에서 바로 호텔 정원을 이용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복층 구조로 설계된 ‘듀플렉스’는 침실 공간을 2개로 분리해 3인 이상의 친구나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코너 컨셉’은 다크 블루와 골드, 대리석의 조화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파티 장소로 제격이며, 여성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패밀리 풀’은 야외 테라스와 가벼운 물놀이가 가능한 프라이빗 미니풀이 갖춰져 있어 고품격 호텔을 나만의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객실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새롭게 단장된 객실을 이용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라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제주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객실 리노베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호텔의 편리함은 높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된 객실은 투숙객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려 가족, 연인, 친구 어느 누구와 함께해도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끝)

2017-07-06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