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주요뉴스
교원뉴스
교원 올스토리, 초등 대상 '호시탐탐 한국인물' 선보여

교원 올스토리, 초등 대상 '호시탐탐 한국인물' 선보여

인물 동화로 창의성·의사소통·비판적 사고·협업 4가지 미래 인재 역량 길러 관련 체험학습 장소를 전용 앱과 QR영상으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어 별책 <숨은 인물 찾기>과 <24시간 직업 이야기>, 인물과 진로 정보 풍성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과 과정에 맞춘 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호시탐탐 한국인물’을 선보인다. ‘호시탐탐 한국인물’은 미래 인재에게 필요한 창의성·의사소통·비판적 사고·협업 4가지 역량을 우리나라 인물을 통해 보여준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해당 인물과 관련된 체험학습 장소를 실감나고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역사 속 위인이나 성공한 인물의 삶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롤 모델로 삼아 미래 인재로서 필요한 4가지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다.   ‘호시탐탐 한국인물’은 창의성·의사소통·비판적 사고·협업 4가지 카테고리로 30명의 인물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본책의 인물 동화는 큐레이터, 기자, 안경 등 특별한 스토리텔러가 이야기를 풀어낸다. 단순 서술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시각으로 인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위인전에서는 자세하게 다루어지지 않았던 각 인물의 어린 시절을 통해 아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이야기의 특성에 따라 구성한 일러스트는 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해줘 아이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360도 파노라마 방식으로 보여주는 전용 앱과 미션을 해결하는 방식의 QR영상은 인물과 관련된 체험 학습 장소를 실감 나고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호시탐탐 한국인물’은 다양한 코너로 아이들이 폭 넓은 지식을 쌓고 통합적 사고를 기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접지 형식의 ‘인물과 함께 보는 통합 주제 도감’은 인물과 관련된 역사·지리·과학·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을 제공하고, 본책에서 소개한 인물과 같은 분야의 인물이나 유사한 업적을 세운 인물 등 90여 명을 추가로 알려주는 코너도 있다. 인물 업적 정리, 한 일의 순서 맞추기 등 다양한 권말 활동을 통해 인물 동화에서 익힌 내용을 다시 한번 되짚어볼 수도 있다.   함께 구성한 2권의 별책은 인물과 진로 정보를 더욱 풍부하게 제공한다. <숨은 인물 찾기>는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인물의 이름을 딴 길, 공원, 축제 등과 관련되어 있는 인물 20명을 소개하고, <24시간 직업 이야기>는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120개의 직업을 시간과 장소에 따라 안내한다.   ‘호시탐탐 한국인물’은 본책 30권, 별책 2권, 앱(App)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3만5000원이다. 1월 내에 구매하면, 특별권 ‘신사임당’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2017-01-12

교원구몬, 유·초등 대상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 실시

교원구몬, 유·초등 대상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 실시

2017년 1~2월 동안 유·초등 대상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 전개 연령에 따른 글쓰기 자세, 공부 자세 등 구체적인 방법 소개해 칭찬과 격려 통해 꾸준히 연습하도록 구몬선생님이 적극 지도   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이 1월부터 2월까지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써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바른 글씨쓰기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해 알리고 실천하도록 이끌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긍정적인 사고와 바른 자세를 기르고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들어 많은 아이들이 글씨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가 보편화됨에 따라 키보드의 자판을 치거나 화면을 터치하는 것은 익숙한 반면, 종이와 펜으로 글을 쓰는 경험은 현저히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한번 형성된 자세는 고치기가 어렵거나 바로잡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므로 학부모나 선생님의 관심 그리고 아이의 노력이 필요하다.   처음 글씨를 쓰는 연령이 5세임을 감안하면, 글씨쓰기의 ‘골든 타임’은 유·초등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이때 필기구를 손에 쥐고 움직이는 힘인 ‘운필력(運筆力)’을 키워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교원구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의 연령에 따라 운필력을 길러 글씨를 바르게 쓰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은 물론 공부 자세, 글씨 쓰는 자세, 연필 잡는 방법 등을 제시한다. 관련 홍보영상을 제작해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에 게재하고, 교육정보지를 통해 캠페인 내용을 알리고 최신 교육 정보도 공유한다.   교원구몬의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은 아이들을 1대1로 만나 개인·능력별 학습 관리를 해주고, 학부모 상담을 해주는 전국 1만5천여 명의 구몬선생님들이 함께한다. 아이들의 바른 글씨쓰기 서약서를 시작으로 2개월 동안 아이가 바르게 앉아 글씨를 쓰도록 적극적으로 지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칭찬스티커와 한석봉상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노력한 부분을 칭찬하고 보상해주어 스스로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구몬은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구몬회원에게 연필을 바르게 잡도록 도와주는 연필교정기와 글씨쓰기 노트를 제작해 무료로 준다. 이벤트를 통해 세계 지리 회전판, 유아병풍 브로마이드, 영어동요 공부상도 증정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아이들은 자신이 글씨를 잘 쓰지 못한다고 생각하면, 고르지 못한 글씨에 신경을 쓴 나머지 집중력이 흐트러져 중요한 학습 내용을 놓치기 쉽고 학습 실력이 떨어지기도 한다”며 “바른 글씨쓰기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악필을 예방하는 것을 넘어 자신감을 키우고 바른 공부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끝)

2017-01-03

교원 웰스, 방문관리 없이 필터 직접 교체하는 “웰스 미니S’ 정수기 출시

교원 웰스, 방문관리 없이 필터 직접 교체하는 “웰스 미니S’ 정수기 출시

“직수형 정수기, 자가 필터교체로 더욱 부담 없이 간편하게”   교원그룹의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는 정기적인 방문관리 없이 스스로 필터를 교체하는 ‘웰스 미니S 정수기’(모델명: KW-P47F1)를 출시한다.   ‘웰스 미니S’는 ‘원터치형 필터’를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다. 방문관리서비스 이용이 쉽지 않은 맞벌이와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정수기로, 간편한 작동법과 편리함은 물론 방문관리를 없애 렌탈료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웰스 미니S 정수기는 가격은 낮춘 반면 ‘3개 필터 9단계 정수시스템’을 적용해 위생 품질은 유지했다. 웰스 멀티카본 필터로 물 속에 남아있는 불순물과 중금속 등을 제거하며, 나노플러스 필터로 노로바이러스 등 세균을 없애고 마지막 포스트카본 필터를 사용해 잔류염소 및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전한다.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6개월, 12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필터가 집으로 배송되며, 별도의 공구 없이도 고객 스스로 수월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필터 교체 시 자동으로 원수 공급이 차단돼 수도밸브를 잠그는 등의 추가 작업이 필요 없어 간편하며, 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다. 공기와 마찰이 많은 코크도 1년마다 무상 제공돼 위생적인 정수기 사용을 돕는다.   웰스 미니S는 11.5cm의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공간이 상대적으로 작은 원룸, 오피스텔 등 좁은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전력이 필요 없는 무전원 제품으로 전기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소음 걱정도 전혀 없다. 다이얼 조작부를 탑재해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다이얼을 통해 출수되는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물이 나오는 동안 정수기 레버를 누르는 수고를 덜어준다. 연속 출수도 가능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바쁜 사회생활로 방문관리에 대해 부담감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필터를 직접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 ‘웰스 미니S’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방문관리 없이도 웰스정수기의 깨끗함을 그대로 전하고자 필터 성능을 높였으며, 원터치 필터의 자가관리와 다이얼 조작부 등 사용의 편리함, 경제성까지 두루 갖춰 정수기 사용을 꺼리던 1~2인 가구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말했다.   웰스 미니S 정수기는 내년 1월 3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12월 27일부터 1월 2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는 웰스매니저나 교원 웰스 홈페이지(www.kyowonwells.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웰네이처 마누카 헤어라인 2종 세트를 증정한다. 교원 웰스의 렌탈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렌탈료 2개월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웰스 미니S의 월 렌탈료는 1만2900원이며, 교원 웰스 제휴카드 이용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고 월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품 및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끝)

2016-12-27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