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주요뉴스
교원뉴스
교원구몬, 스마트학습 교구 ‘구몬 스마트펜’ 리뉴얼

교원구몬, 스마트학습 교구 ‘구몬 스마트펜’ 리뉴얼

  대용량 메모리, 대출력 스피커, 블루투스 등 편의성 고려해 업그레이드 내 손안의 선생님 ‘구몬 스마트펜’, 실력은 물론 학습 습관 형성 도와 리뉴얼 출시 기념, 스마트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스마트학습 교구인 ‘구몬 스마트펜’을 리뉴얼 출시한다. 회원들이 구몬 스마트펜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고 학습 효과도 높일 수 있도록 기존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기념해 교원구몬은 스마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구몬 스마트펜은 대용량 메모리와 대출력 스피커를 지원한다. 먼저 용량을 2배(16GB)로 늘렸다. 구몬학습이 제공하는 전체 음원의 95%을 한꺼번에 저장할 수 있어 음원을 추가하기 위해 저장공간을 확인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또한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대출력 스피커를 장착, 회원들이 보다 생생하게 성우의 목소리를 듣고 더욱 몰입해서 듣기 및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구몬세상 앱(App)을 켜고 스마트펜으로 교재를 터치하면 관련 영상을 태블릿PC나 스마트폰 등으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음원 관리자 프로그램인 ‘스마트펜 매니저’도 새로운 서비스 중 하나다. 구몬세상 앱 또는 PC용 버전을 다운받아 음원 추가 및 삭제, 저장공간 등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구몬 스마트펜은 회원이 교재에 나온 지문을 스마트펜으로 터치하면 전문 성우가 정확한 발음으로 해당 내용을 실감나게 구연해 주는 스마트학습 교구다. 외국어 과목의 경우,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 원어민의 발음과 비교하며 듣기, 말하기 등을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공부 습관이 제대로 잡히지 않고 학습 집중력이 부족한 유아 및 미취학 회원들에게는 필수 학습 교구로 ‘손 안의 선생님’으로 통한다. 학습 실력은 물론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몬 스마트펜을 활용할 수 있는 과목은 총 9가지로 구몬영어·한자·일어·중국어·스마트 이야기독서·수학, 이야기 수학, 한글이 크는 나무·영어가 크는 나무가 해당된다.   구몬 스마트펜 리뉴얼 출시에 따라, 교원구몬은 5월부터 스마트 멤버십(12개월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말하고 보이는 세계지도 스티커북’ 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스마트 멤버십 대상 과목은 한글·영어가 크는 나무, 스마트 이야기독서, 구몬일어·영어·중국어 총 6가지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끝)

2017-04-27

교원그룹 유아 전집 5종 누적 판매량 150만 돌파

교원그룹 유아 전집 5종 누적 판매량 150만 돌파

대표 유아 전집 5종, 언어·사회·과학·통합 등 각 영역별로 구성돼 있어 최신 누리과정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전집으로 자리매김 15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 CJ오쇼핑을 통해 무료 체험 기회 제공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과 과정에 맞춘 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유아(3~7세) 전집 5종의 누적 판매량 150만 세트를 돌파했다. 해당 전집은 ‘3D 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 ‘호야토야 옛날이야기Ⅰ‘ ‘조물조물 사회놀이’ ‘자연이 소곤소곤’ 그리고 ‘열려라! 지식문’이다. 이를 기념해 교원그룹은 오는 26일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을 실시하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교원 올스토리의 유아 전집 5종은 아이들이 균형 잡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언어·사회·과학·통합 등 각 영역별로 구성돼 있다. 2008년 첫선을 보인 ‘3D 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는 월 평균 1300여 세트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전집 중 하나다. 3D 일러스트를 한층 강화하고 30가지 세계 명작 동화를 담아 2015년 새롭게 출시했다. ‘호야·토야 옛날이야기Ⅰ’는 아이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전통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전래 동화 전집이다.   사회탐구 영역의 ‘조물조물 사회놀이’는 아이가 스스로 팝업북을 만들고 스마트 기기로 독서 활동을 하며 놀이하듯 재미있게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과학탐구 영역의 ‘자연이 소곤소곤’은 지난 4월 최신 누리과정을 반영해 리뉴얼됐다. 자연 속 65종의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주제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열려라! 지식문’은 누리과정 속 11개의 주제를 동화로 풀어낸 지식 그림책이다.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를 추가해 아이들의 호기심까지 해결해준다.   대표 유아 전집 5종의 누적 판매량 150만 세트 돌파를 기념해, 교원은 오는 26일 오전10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을 실시한다. 생방송 중에 신청하면, 에듀플래너들이 직접 방문해 독서 수업 1회를 무료로 해준다. 무료 체험 고객에게는 미니전집 ‘푸른달 자연관찰’을 선물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전집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 올스토리의 유아 전집 5종은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만큼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실시하는 TV홈쇼핑은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에 도움이 되는 책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끝)

2017-04-24

교원 웰스, 이영애와 함께 ‘웰스tt 헬스’ 광고캠페인 진행

교원 웰스, 이영애와 함께 ‘웰스tt 헬스’ 광고캠페인 진행

“건강한 물 마시기, 건강한 생활습관의 시작” 교원 웰스, 이영애와 함께 ‘웰스tt 헬스’ 광고캠페인 진행     환경가전 전문브랜드 교원 웰스는 전속모델 배우 이영애와 함께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은 물 한잔도 내 몸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똑똑하게 마신다는 콘셉트로, ‘웰스tt 헬스’ 정수기와 함께 건강한 삶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웰스tt 헬스’ 정수기를 통해 6개 항목의 체성분을 측정, 자신의 몸 상태를 파악하고 체수분 및 미네랄 수치에 따라 하루에 필요한 물 섭취량을 정확히 알고 마시는 이영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단순히 깨끗한 물 제공을 넘어 신체 건강정보를 정확히 알고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혁신 기술을 탑재한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특징과 올바른 물 마시기로 시작하는 건강한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부각한다.   교원 웰스는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영상 공감 이벤트’를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웰스tt 헬스 마이크로사이트(www.kyowonwells.com/wellstt)에서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는 ‘웰스tt 헬스’ 영상을 보고, 가장 공감 가는 영상 하나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참여자 중 총 555명을 선정해 ‘웰스tt 헬스’ 정수기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6일 교원 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건강한 물을 체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건강 배달’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건강 배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집으로 직접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웰스tt 헬스’ 정수기에서 출수한 물을 전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영애씨를 활용한 광고 진행 후 브랜드 선호도뿐 아니라 매출 상승 효과도 나타나고 있어 올해도 이영애씨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는 도시적인 이미지로 새롭게 변신을 꾀한 이영애씨 모습이 웰스tt 헬스 정수기의 혁신 기술을 잘 표현해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애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한 습관, 웰스’ 캠페인은 교원 웰스 홈페이지, 지상파 및 케이블TV 등 주요 TV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웰스tt 헬스’는 직수형 정수기에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 ‘헬스 키트(Health Kit)’가 결합된 신개념 환경가전이다. 기존 웰스tt 정수기의 정수 성능 및 위생성, 물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정수기 사용 시 몸 상태에 따라 보다 건강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끝)

2017-04-14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