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주요뉴스
교원뉴스
교원, ‘인성·언어 동화 반짝달’ 출시

교원, ‘인성·언어 동화 반짝달’ 출시

유아기에 꼭 필요한 인성과 언어를 균형 있게 발달시킬 수 있어 인성교육진흥법의 8가지 인성 덕목을 주제로 한 이야기 엮어내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의 ‘교원 올스토리’가 유아를 대상으로 ‘인성·언어 동화 반짝달’을 선보인다. ‘반짝달’은 유아기에 꼭 필요한 ‘인성과 ‘언어’를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는 동화전집이다. 인성 덕목을 주제로 구성된 이야기를 통해 유아기 필수 요소인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고, 언어 능력까지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인성?언어 동화 반짝달’은 각 권마다 정해진 ‘인성 덕목’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냈다. 체계적인 인성 교육을 위해서다. 정직·예·효·배려·존중·협동·소통·책임 등 인성교육진흥법이 정한 필수 인성 덕목 8가지를 30개의 주제로 세분화해 흥미로운 이야기로 담았다. 아이들은 즐겁게 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유아기에 배워야 할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다.   누리과정 기준에 맞춰 아이들의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먼저 누리과정 의사소통 영역과 언어 능력 진단 도구를 바탕으로 언어 능력을 어휘력, 이해력, 표현력으로 구분하고 언어 발달 목표를 선정했다. 아이들이 책을 읽으면 자연스럽게 언어 발달 목표에 따른 언어 발달 학습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 사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는 ‘만약에 극장’도 특별함을 더한다. ‘만약에 극장’은 동화 속 사건을 다양한 관점으로 재구성한 애니메이션 QR 영상이다. 예를 들어 ▲두 명의 주인공이 서로를 배려해 친구가 되었다면 그 반대의 상황을 보여주는 ‘뒤집어보기’ ▲동화의 주인공이 아닌 타인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구성한 ‘입장 바꿔보기’ ▲하나의 문제에 대한 다양한 해결 방법을 생각해보는 ‘다른 해결 방법 찾기’ 등의 유형으로 영상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다양한 관점에서 이야기를 해석해보며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책을 읽으며 ‘스마트 역할 놀이’도 가능하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전화놀이, 역할 놀이, 조작 놀이, 재미 놀이 등 언어 발달에 효과적인 다양한 유형을 말 나눔 활동을 즐기며 아이들이 언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인성·언어 동화 반짝달’은 총 30권의 본책과 별책 1권, 부록으로 칭찬 포스터 및 붙임 딱지 2종, 전용 어플리케이션, QR영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3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2018-09-12

구몬학습, 신학기 공부 고민 해결해주는 ‘안심 이벤트’ 진행

구몬학습, 신학기 공부 고민 해결해주는 ‘안심 이벤트’ 진행

공부 고민 남기면, 매주 4명 선정해 교육 전문가가 맞춤 솔루션 제공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신학기를 맞아 9월 28일까지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 전문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공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학부모와 학생이 안심하고 신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신학기 안심배달’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 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가 대상이다. 학부모들이 구몬학습 이벤트 사이트에 자녀들의 공부 고민에 대한 글을 올리면, 매주 선정된 4명에게 교육 전문가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국두뇌교육학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SBS <영재발굴단>, EBS <60분 부모> 등에 자문 출연한 김영훈 카톨릭의대 소아청소년과 교수와 전 EBS 입시분석위원이자 <입학사정관제> <진로설계와 창의체험활동>의 저자인 조훈 서정대학교 교수가 맞춤 솔루션을 담당한다. 학부모들은 평소 걱정하던 자녀의 실력에 알맞은 학습 방법이나 공부습관에 대해 맞춤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부고민을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 한달 동안 매주 40명에게 횡성한우 안심세트 (1명), 천연 디퓨저 선물세트(10명), 문화상품권 1만원 권(29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 ‘공부 안심맞춤’ 메시지를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아이와 학부모가 맞춤 솔루션을 받고 공부 걱정에서 벗어나 안심할 수 있는 ‘안심배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마트구몬이 드리는 안심선물로 공부 고민을 해결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구몬 무료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정회원들이 받는 서비스를 그대로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구몬은 구몬학습지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다. ▲개인별?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교재 ▲전문 교사의 주1회 1:1 방문 관리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에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하면 전 구성을 완벽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구몬학습의 공부안심 배달 이벤트는 구몬학습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안심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끝)    

2018-09-06

구몬학습,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 6년 연속 1위

구몬학습,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 6년 연속 1위

지난해 7월 첫 선보인 스마트구몬, 학부모 큰 지지 받으며 인기 빠른 채점 결과와 피드백, 세심한 관리로 높은 호응 이끌어 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2018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학습지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구몬학습은 2013년부터 해당 부분 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해 수상에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스마트구몬의 활약이 주효했다.   스마트구몬은 론칭과 동시에 빠른 오답 정정 시스템과 세심한 관리로 학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매일매일 학습지를 풀면 그 다음 날 채점 결과를 알 수 있는데다가, 화상을 통해 실시간 질문이 가능해 오답에 대한 궁금증까지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태블릿PC에 문제풀이 시간이 표기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문제풀이 집중력까지 높여준다는 점도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학부모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스마트구몬은 국내 대표 학습지 업체인 교원구몬이 기존 학습지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다. ▲개인별 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교재 ▲전문 교사의 주1회 1:1 방문 관리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마트구몬은 프로그램식 개인 맞춤 교재와 실시간 학습 과정을 기록하고 분석한 데이터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또, 일일채점, 오답정정 시스템 등 공부의 과정이 시스템화되어 있어 바른 학습 과정과 방법을 몸으로 익혀 올바른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대부분의 스마트학습의 경우 방문관리가 생략되어 있는데, 스마트구몬은 구몬선생님의 세심한 1:1 방문 관리가 기본이다. 데이터로 기록·분석된 일주일간의 학습 결과와 대면하여 관찰한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의 학습 상황을 정확하게 진단한다. 공부 습관과 방향을 꼼꼼하게 상담하고 코칭해주기 때문에 아이도 학부모도 체계적인 관리 속에서 안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구몬은 자녀안심서비스를 탑재하여 유해 앱이나 사이트를 차단해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스마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또, 아이의 학습 현황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학부모가 앱을 통해 언제든 확인이 가능하다. 1,000여 권의 e북과 300여 편의 3D 과학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한 없이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은 전 세계 50개국 아이들을 통해 입증된 구몬학습의 학습법과 디지털 기능의 장점을 결합한 교육상품이다”라며 “구몬학습의 학습법이 진화된 학습 시스템과 세심한 관리를 만나, 아이들이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도록 이끌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의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구축 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끝)

2018-08-27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