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주요뉴스
교원뉴스
교원웰스, ‘홈케어 서비스’ 확대…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도 관리해

교원웰스, ‘홈케어 서비스’ 확대…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도 관리해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홈케어 서비스’ 사업영역을 확대하고자 비데, 매트리스에 이어 전문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한 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의 홈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인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 가전뿐 아니라 홈케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 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교원웰스는 지난 6월 ‘홈케어 서비스’ 사업에 진출해 비데와 매트리스 관리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홈케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과 밀접한 백색가전으로 확대, 전문적인 위생 관리서비스를 전한다. 특히, 홈케어 서비스가 불만족할 경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100% 책임 서비스’를 시행,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는 3중 세척·살균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함을 전한다. 세탁기와 에어컨은 물이나 습기에 자주 노출돼 물때가 끼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교원웰스는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고온 세척과 살균 소독으로 가전 내부 틈새에 끼여 있는 곰팡이나 세균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전 내부 틈새까지 말끔히 청소하기 위해 제품을 완전 분해한 후 고압으로 먼지와 세제찌꺼기 등을 털어낸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안쪽의 묵은 때와 곰팡이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며, 녹슨 나사를 새 부품으로 교체서비스 한다. 전문 장비를 이용한 고온 스팀으로 틈새 사이사이에 낀 세균을 살균 소독하며, 틈새에 스팀이 남아있지 않도록 온풍 건조로 습기를 제거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UV 살균기를 이용한 2차 살균 소독으로 잔여 세균까지 완벽히 없애준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정상 작동 확인한 후에 서비스가 완료된다.   교원웰스의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제품관리기술과 고객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엔지니어로 구성된 ‘웰스홈마스터’가 제공한다. ‘웰스홈마스터’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100% 본사 정규직 직원으로 제품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장비와 표준화된 매뉴얼로 고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세탁기와 에어컨은 건강과 밀접하게 닿아있어 정기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하지만 고객이 직접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아 이번에 홈케어 서비스를 확대, 선보이게 되었다”며, “교원웰스는 전문 기술을 갖춘 홈케어 관리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이용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뿐 아니라, ‘100% 책임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웰스의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는 세탁기의 경우 용량과 세탁방식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1회당 8만원부터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다. 에어컨은 1회당 벽걸이는 8만원, 스탠드형은 11만원이다. 단, 타사의 렌탈 및 대여 제품은 홈케어 서비스가 제한된다. (끝)

2018-11-14

교원그룹, '제2회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 개최

교원그룹, '제2회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 개최

충청남도 당진시 지역아동센터 대상으로, 폭넓은 체험교육의 기회 제공 홀로렌즈 활용해 교육 콘텐츠를 혼합현실로 구현, 미래교육체험 기회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지난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교원 도고연수원에서 초등 1~4학년 아동 38여 명을 대상으로 ‘제2회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충청남도 당진시 지역아동센터 대상으로 폭넓은 체험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교원그룹이 보유한 기술력을 활용해 지역 아이들에게 미래교육을 체험하고,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이와 같은 취지에서 교원그룹은 지난 7월 ‘제1회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를 개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캠프에서는 홀로렌즈를 활용한 ‘스마트 우주과학교실’이 가장 인기를 끌었다. 아이들은 홀로렌즈를 이용해 혼합현실로 신비한 우주를 생생하게 체험하며 태양계에 대해 학습하는 기회를 가졌다. 우주공간으로 꾸며진 체험부스에서 홀로렌즈를 착용하자마자 펼쳐지는 행성들의 모습에 아이들의 탄성이 쏟아졌다.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이 합쳐진 우주체험 공간에서 아이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태양계를 생생하게 체험했다.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을 활용한 프로그램도 캠프를 풍성하게 꾸몄다. 3D프린터와 증강현실을 활용해 실제 집이 건축되는 과정을 경험해보는 ‘나만의 집 만들기’, 보급형 VR 안경을 직접 제작해보고 삼국시대 유물?유적을 VR로 배우는 ‘스마트 역사체험교실’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앞선 미래 기술력과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창의?융합 교육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

2018-11-13

교원 올스토리, '조물조물 창의놀이' 출시

교원 올스토리, '조물조물 창의놀이' 출시

읽고 생각하고 해결하며 길러지는 창의력, ‘창의융합형 미래 인재’ 키워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에, 흥미와 재미 요소 더해 창의력 UP!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의 전집브랜드 교원 올스토리가 ‘조물조물 창의놀이’를 출시했다. ‘창의놀이’는 유아기 아이들이 창의융합적인 사고력을 길러 ‘미래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전집이다. 책을 읽고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지식을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기 때문이다.   ‘조물조물 창의놀이’는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훈련’하고 ‘연습’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주운 단추의 주인을 어떻게 찾을까’나 ‘연어가 어떻게 하면 곰을 피해 알을 낳으러 갈 수 있을까’와 유아의 눈높이에 맞고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질문을 던진다. 이후 그 문제를 창의력 사고기법방법을 사용해 해결해나가는 스토리다. 이처럼 문제를 해결하고 생각을 표현하는 과정을, 탄탄한 스토리기반의 창작동화를 통해 풀어내기 때문에 아이들의 창의력이 발달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역시 ‘조물조물 창의놀이’의 장점이다. 권위 있는 학자들이 정의한 창의적 사고 능력 다섯 가지(융통성?민감성?유창성?독창성?정교성)와 창의적 사고 기법 열 가지를 결합해 창의력을 길러주는 데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한 요소들도 특별함을 더한다. 곳곳에 숨어있는 ‘팝업’들은 아이들이 상상력 길러주는 동시에, 책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다. 강을 뛰어오르는 연어들의 순서를 내 마음대로 조작해보거나, 시장 상인들을 도와 손님을 모을 방법을 생각해 말풍선에 적은 뒤 원하는 틈에 꽂아보는 등 다양한 팝업과 조작활동이 제공된다.   책을 읽은 뒤엔 영상을 통해 독후 활동도 가능하다. 아이들은 QR코드 형식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동화와 관련된 지식을 정리하고 이를 더 생생하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화 속 소재를 마음대로 조합하고 꾸며보며 창의력을 자극하는 스마트 창의활동도 해볼 수 있다.   ‘창의놀이’는 총 30권의 본책과 별책 1권, 부록으로 창의력 카드, 권별 조작물, 양면테이프, 창의적 사고 기법 안내 및 활용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www.kyowonedu.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77-6688)로 문의하면 된다.    (끝)

2018-11-08

상품/서비스 별
사이트/SN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