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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웰스,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5년 연속 1위’

2018-05-03

 

교원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KSQI 한국 우수 콜센터로 선정 됐다. 5년 연속 동종 부문 1위 기록이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하는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내 16개 항목 중 △맞이인사 △신뢰감을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적 안내 등을 포함한 대부분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탁월한 서비스 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평점 93점으로 국내 생활가전 산업 중 최고 점수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올바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고객 만족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세우고 이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특히 내부 직원의 만족을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모토아래 콜센터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감정치유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동료들과 여유로운 점심을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꽃보다 런치’를 비롯해 가족 및 동료와 함께 문화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꿈 드림’ 등의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있다.

 

고객의 문의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도입했다. 소비자 중심 마인드 함양 및 업무 방식의 개선 등 소비자 불만 사전예방과 사후 처리 시스템을 보완하였으며, VOC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통해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교원웰스가 5년 연속 우수콜센터 1위로 선정된 것은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직원 복지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서비스로 지속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