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NEWS

고객에게 교원을 바르게 전달합니다.

교원웰스, 요리에 맞춰 골라 쓰는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2018-04-17

미세먼지 걱정 없이 요리해 안심! 인덕션·하이브리드 모두 사용해 편리”

 

 

교원웰스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결합된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한다.

 

교원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전기레인지의 양축인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됐다. 인덕션은 열효율이 높아 빠르게 열을 가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하이라이트는 소비 전력이 낮아 낮은 불로 장시간 조리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다.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의 장점만 모은 제품으로, 음식 조리법에 따라 가열방식을 선별해 사용할 수 있다. 찌개나 구이 요리 등 빠르게 조리해야 하는 음식은 인덕션 화구를 이용하며, 사골이나 갈비찜 등 낮은 불로 오랜 시간 가열해야 하는 음식은 하이라이트 화구를 이용하면 화력 조절의 번거로움 없이 같은 온도가 유지돼 편안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인덕션 화구에 ‘플렉스(Flex)’ 기능을 탑재해 활용도를 높였다. 평상 시 2개의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많은 양의 재료를 조리할 때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넓은 그릴을 사용하는 구이 요리나 찜통 같은 큰 냄비를 사용하는 국물 요리 등도 용기 전체로 고르게 열이 가열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또 '자동 용기 감지' 기능으로 인덕션 화구에 용기에 감지되지 않으면 작동을 멈추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글라스 케어(Glass Care)’서비스를 진행한다. 제품 설치 후 2년이 지나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 상판을 새 상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전기레인지를 처음 사용할 경우 관리방법 등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 상판 긁힘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며, 오랜 시간 사용 시 잔 긁힘 등으로 인해 글라스 교체에 관한 AS 요청 및 문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교원웰스는 내구성이 강한 독일 쇼트(Schott)사의 최고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전기레인지 품질을 높이면서도, 글라스 디자인까지 새롭게 변경해 새 제품으로 바꾼 듯한 만족감을 느끼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글라스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충성도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밖에 슬라이드 방식의 터치 기능으로 화력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화상 및 가열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고온 제한, 잔열 표시 기능, 타이머, 보온, 음성안내 기능 등의 기능을 넣어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집안 등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조리 시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발생이 적은 전기레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전기레인지 구매 시 가격, 안전, 편의 기능을 가장 많이 고려함에 따라 교원웰스에서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의 장점만 모은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글라스 케어 서비스’ 등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웰스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의 월 렌탈료는 3만8900원(4년 약정)이며, 독일 명품 주방용품 ‘실리트 후래쉬 프리미엄 냄비’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의 렌탈료는 월 7만2900원이다. 자세한 제품 설명과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