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창립교원그룹은 1985년 창립 이래
다양한 사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5

고객수교원그룹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약 300만 명의 고객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0,000

파트너교원그룹은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웰스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000

교원그룹은 신뢰받는 교육문화사업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생활문화사업
편안한 휴양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호텔레저사업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EDUCATION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상품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IVING & CARE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Wells’,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 ‘교원더오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등
교원그룹은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제품의 렌탈 및 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의 진화를 선도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향상된 삶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HOTEL & LEISURE

교원그룹은 온 가족의 편안한 휴양, 더 즐거운 추억을 위한 호텔레저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연수원 네트워크는 휴양에 품격을 더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더 큰 즐거움을 전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이지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2001년 교원그룹은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NEWS

최신뉴스

뉴스이미지

스마트 학습지 도요새, ‘2025 도요새잉글리시 말하기 대회’ 참가전 실시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도요새가 오는 6월 27일까지‘2025도요새잉글리시 영어 말하기 대회’ 참가전을 실시한다.

 

올해로 6회째 맞는 '도요새잉글리시 말하기 대회'는 도요새잉글리시 회원의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고자 2020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도요새잉글리시회원이라면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연령별 참가 부문은 ▲유아(미취학)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으로 나뉜다.

 

참가전에서는 화상선생님과 함께 예선전에 참여할 도서를 4주간 함께 읽으면 완료 인증서를 받게 된다. 참가전을 실시한 후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예선전을 실시한다.예선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16명을 선정한 후, 본선 진출자는 오는 11월 15일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최종 발표를 실시한다.

 

본선은 서울교육대학교 영어교육학 교수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심사위원단은 유창성과 전달력, 태도 등을 종합 평가해 대상, 최우수상,우수상을선정하고 약 1천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잉글리시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말하기 대회를 실시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학습 효과 검증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고하고자 지속적으로실시하고있다”라며 “4주 독서 챌린지 참가전에 참여해 독서 습관을 완성하고, 나아가 본선에 진출해 자신의 영어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요새는 유초등 대상 스마트 외국어 학습지다. ‘도요새잉글리시’와 ‘도요새중국어’ 과목을 포함한다. 외국어 학습 흥미와 참여를 유발하고 어학 학습의 4대 영역을 고루 함양할수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외국어 말하기 자신감을 길러주는 스피킹 특화 콘텐츠로 이뤄졌다. (끝)

 

 

2025-06-13

뉴스이미지

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패키지 라인업 확대…2030 전용·지방 출발 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성수기를 맞아 MZ세대 전용 상품과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선보이며 몽골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몽골은 6월부터 9월 초까지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지난해 몽골 전체 송출객의 79%가 이 시기에 몽골 여행을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름철을 맞아 몽골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MZ세대 전용 패키지와 부산·청주 등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

‘2030 전용 몽골 4일’은 2030세대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2030세대(1987년~2006년)만 예약 가능하며, 젊은층 여행객들이 서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동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몽골리아의 인천~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 3무(無) 정책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

이 상품을 통해 도시, 초원, 사막, 호수 등 몽골의 매력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 MZ세대 여행 취향에 맞춰 체험형 콘텐츠도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 람사르습지로 지정된 어기 호수에서는 보트 체험과 함께 호숫가 산책,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초원 승마 트래킹과 엘승타사르해 사막의 낙타 체험, 모래 썰매 체험도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자이승 승전탑 울란바토르 야경 관람 ▲캠프파이어 ▲스파클라 불꽃놀이 ▲몽골식 튀김만두 ‘호쇼르’ ▲몽골리안 바비큐 레스토랑 이용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지방공항 출발 상품도 강화했다. ‘몽골 고품격 여행 5·6일’은 진에어의 부산~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에 4인부터 출발이 가능한 소그룹 상품이다.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티웨이항공의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는 ‘몽골 아르부르드 사막 6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르부르드 사막에서의 모래 썰매와 낙타 체험은 물론, 테를지 국립공원 승마 트래킹, 유목민 문화 체험, 칭기즈칸 국립박물관, 자이승 전망대 등 울란바토르 주요 명소를 둘러본다.

여행이지는 2030세대 전용 상품과 청주 출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몽골은 자연과 문화,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 여행지”라며 “세대별 맞춤과 프라이빗 구성, 지방공항 출발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통해 몽골 여행 수요 공략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2025-06-12

뉴스이미지

교원 웰스(Wells), 유럽 최대 물 포럼 BWF 공식 초청…정수기 업계 최초

교원 웰스(Wells)가 지난 4~5일 양일간 진행된 유럽 최대 물 포럼 ‘2025 블레드 워터 페스티벌(Bled Water Festival 2025, 이하 BWF)’에 공식 초청받아 자사의 독자적인 정수 기술을 알렸다.

 

BWF는 유럽연합(EU), 슬로베니아 정부, 글로벌 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 포럼이다. 유럽의 주요 생수업체, 환경단체, 정부 관계자들이 참여해 먹는 물의 품질 개선과 지속가능한 수자원 관리를 주제로 우수 제품과 기술을 소개한다. 2016년부터 매년 슬로베니아 블레드에서 개최했으며, 올해는 20여 개국의 30여 개 물 관련 기관 및 기업이 참여했다.

 

교원 웰스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구현하는 기술을 높이 평가받아 정수기 업계 최초로 BWF에 초청받았다. ‘현대 물 기술 솔루션’ 세션에서 기조 강연자로 나서 자사만의 독보적인 정수 기술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소개했다.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등 유해물질을 99.9% 제거하면서 칼슘, 마그네슘, 규산 등을 추가해 건강과 환경을 아우르는 차세대 정수 기술로 주목받았다.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광천수 수준 수질 구현과 자원 효율화를 동시에 실현하면서 현지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에 따라 교원 웰스는 유럽 물 산업 주요 기관 및 기업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실질적인 교류 가능성을 논의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전략적 제휴 및 기술 협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생수 중심의 BWF에서 자사의 미네랄 필터 기술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 슬림원의 유럽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고,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며 다양한 협력 기회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2025-06-10